모토로라 '레이저 50' 시리즈 커버 디스플레이 '구글 제미나이' 지원

 

모토로라 '레이저 50' 시리즈 커버 디스플레이 '구글 제미나이' 지원

모토로라가 발표한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 '레이저 50' 시리즈 커버 디스플레이가 구글 생성형 AI '제미나이'를 지원한다.

레이저 50 시리즈는 ▲레이저 50 ▲레이저 50 울트라 모델로 구성된다. 각각 3.6인치, 4인치 커버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두 모델 모두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직접 '제미나이'에 액세스할 수 있다.

모토로라는 "제미나이 앱은 창의력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개인용 AI 비서 서비스로 일상생활을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지도, 유튜브, 항공편, 지메일(Gmail), 드라이브와 같은 구글 앱과 서비스의 정보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레이저 50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구글 원 AI 프리미엄(Google One AI Premium) 3개월 무료 이용권도 번들로 제공된다. 여기에는 구글의 고급 AI 모델 '제미나이 어드밴스드(Gemini Advanced)', 구글 앱의 2TB(테라바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도 포함된다. 이밖에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매직 에디터 ▲매직 이레이저 ▲포토 언블러 등 구글 포토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레이저 50 시리즈는 7월 10일부터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다. 미국 시장 기준 레이저 50 울트라 가격은 999달러부터 시작되며, 레이저 50 가격은 700달러부터 시작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