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는 4도어 전기차로 30년 만에 카프리를 '부상'한다

 

포드는 4도어 전기차로 30년 만에 카프리를 '부상'한다

그러나 유럽에서만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포드

포드는 대부분의 70년대 자동차인 카프리를 부활시하고 있지만, 거의 이름만을 지고 있다.1968년에 데뷔한 오리지널 2도어 포니 스타일의 패스트백과 전혀 닮지 않은 새로운 카프리는 폭스바겐의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된 4도어 전기 자동차가 될 것이며 유럽에서만 판매될 것이다.

카프리는 폴스타 2와 비슷한 스타일로 집행위원회가 디자인한 것처럼 보이지만 훨씬 더 명시하지 않습니다. 포드는 그것을 "가족을 위한 스포츠 쿠페"라고 부르며, 원본만큼 모호하게 반항적인 유일한 것은 밝은 노란색이나 파란색의 페인트 구성표입니다.

포드는 4도어 EV로 30년 만에 카프리를 부활시하고 있다

포드

두 가지 모델이 출시, 기본 버전 및 프리미엄 버전으로 제공되며, 둘 다 "확장 범위"라고 불릴 것입니다. 베이스는 277kWh 배터리 팩, 390마일 또는 범위(WLTP) 및 10-80%의 28분 충전 시간을 갖춘 282마력 단일 모터 후륜구동 모델입니다.

프리미엄 모델은 두 개의 모터와 335마력의 사륜구동입니다. 약간 더 큰 79kWh 배터리는 185kW(기본보다 50kW 더 많음)의 충전을 수용하므로 26분 만에 10-80%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럽의 WLTP 표준에 따르면, 이 모델의 범위는 368마일로 약간 줄어듭니다. 성능에 관해서는, 기본 모델은 0-62MPH에서 6.4초 안에 압축할 수 있는 반면, 프리미엄은 5.3초 안에 할 수 있다.

포드는 4도어 EV로 30년 만에 카프리를 부활시하고 있다

포드

프리미엄 모델은 19인치 대신 20인치 알로이 휠, 주변 조명, B&O 사운드 시스템 및 핸즈프리 테일게이트를 포함한 몇 가지 다른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술 측면에서, 카프리는 자동 차선 변경, 문을 열 때 자전거 운전자 감지 및 마사지 운전석을 제공합니다. 14.6인치 수직 터치스크린은 심지어 수납칸을 드러내기 위해 밀어내리고, 앞 팔걸이는 0.6입방피트의 공간을 가진 "메가콘솔"을 숨겨넣는다.

포드는 최근 유럽에서 클래식 모델인 익스플로러의 이름을 딴 또 다른 전기차를 공개했다. 카프리처럼, 픽업이나 SUV가 아닌 소형 크로스오버이기 때문에 외관이나 정신면에서 원본과 전혀 다를 수 없습니다.

유럽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경우, 이름을 딴 이탈리아 섬에서 카프리를 살 수 있지만, 북미에서는 구입할 수 없습니다. 포드의 프랑스 웹사이트에 따르면, 독일에서 제작되며 기본 모델의 경우 €49,400(약 $53,590)부터, 프리미엄 팩의 경우 €53,000($57,490)부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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