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sless Scaling, DLSS3나 FSR3 보다 2배 더 빠른 FPS 실현했다

 

Lossless Scaling, DLSS3나 FSR3 보다 2배 더 빠른 FPS 실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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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디아의 DLSS3나 AMD의 FSR3는 2배 빠른 FPS를 목표로 설계됐지만 이를 뛰어 넘는 프레임 생성도 가능하다는 걸 Lossless Scaling이 입증했다.

Lossless Scaling은 비공식 프레임 생성 및 업스케일링 툴로, 최적화나 안정성 면에선 불안한면이 없지 않지만 지난 6월 3배 빠른 FPS가 가능하다는 걸 입증한데 이어 8월 10일 배포할 새로운 버전에선 4배 빠른 FPS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를 소개하기 위해 공개된 영상에선 30FPS로 랜더링된 게임 화면이 120FPS으로 출력되고 있는 것이 확인 됐다.

공개된 영상만으로는 프레임 생성에 따른 지연 시간 증가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이 없는지는 확인할 수 없지만 플레이 자체는 가능하 수준으로 전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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