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차기 '픽셀 10a' CAD 기반 렌더링 유출
요약
픽셀 10a CAD 렌더링 유출. 전작과 디자인 유사, 베젤 얇아짐, 카메라 범프 제거, 텐서 G4 칩셋 탑재 예상.

출처: 안드로이드헤드라인
구글의 차기 중급 스마트폰 ‘픽셀 10a(Pixel 10a)’의 CAD 기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IT 전문 매체 안드로이드헤드라인은 유명 팁스터 온리크스(@OnLeaks)와의 협업을 통해 해당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렌더링에 따르면, 픽셀 10a는 전작 픽셀 9a의 디자인을 대부분 유지하면서도 베젤(화면 테두리)이 다소 얇아진 점이 특징이다.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며, 카메라 범프가 사라져 보다 매끄러운 ‘카메라 아일랜드’ 디자인을 구현했다.
제품 크기는 153.9 x 72.9 x 9mm, 디스플레이는 6.2인치로 예상된다. 다만, 두께는 최근 출시된 다른 스마트폰보다 다소 두꺼운 편이다. 또한 구글은 비용 절감을 위해 최신 텐서 G5(Tensor G5) 대신 텐서 G4 칩셋을 탑재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매체는 “구글이 이번 모델에서도 기존과 동일한 카메라 시스템을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최대 7년간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가격은 128GB 기준 499달러로, 전작과 거의 동일하게 책정될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