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화이트 컨셉 · 540Hz 주사율의 ‘ROG Swift OLED PG27AQWP-W’ 게이밍 모니터 출시

 

에이수스가 차세대 Tandem WOLED 패널을 탑재한 27인치 QHD ROG Swift OLED PG27AQWP-W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다. 540Hz 주사율과 0.1초 반응 속도, DisplayPort 2.1 인터페이스 등을 지원하며, 12월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최초 공개 및 판매된다.

에이수스 코리아(오픈플랫폼 비즈니스그룹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차세대 OLED 패널과 에이수스만의 기술이 접목된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OLED PG27AQWP-W’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플레이에 있어 시안성이 높은 27인치 사이즈를 갖춘 ROG Swift OLED PG27AQWP-W의 핵심은 차세대 Tandem WOLED 패널을 탑재했다는 점이다. 이 패널은 4층 스택 구조로 설계돼 향상된 밝기, 색상 표현력과 긴 수명을 가지며, 기존 OLED 패널 대비 화면 밝기를 최대 15%까지 끌어올리고 패널 수명 또한 최대 60% 향상하여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

여기에 더해 텍스트 가독성에 최적화된 RGWB 픽셀 구조를 채택함으로써 게임 내 자막이나 일반적인 웹 서핑, 문서 작업 시에도 번짐 없이 선명하고 또렷한 가독성을 제공한다. TrueBlack Glossy™ 코팅 적용으로 주변 조명으로 인한 빛 반사를 최소화했으며, VESA DisplayHDR™ 500 True Black 규격과 99.5% DCI-P3 색역을 지원한다. 개선된 ASUS OLED Care Pro 솔루션을 탑재해 번인 현상을 억제하고, Neo Proximity 센서 적용으로 사용자를 감지하여 패널을 보호한다.

플래그십 모델인 ROG Swift OLED PG27AQWP-W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540Hz OLED 게이밍 모니터로 27인치, QHD(2560x1440) 해상도를 갖추고 있으며, 혁신적인 듀얼 모드(Dual-Mode) 기능으로 1280x720으로 설정할 경우 주사율을 720Hz까지 증폭시킬 수 있다.

이로 인해 0.1초의 반응 속도가 승패를 좌우하는 발로란트, 오버워치 2 등 하이엔드 FPS 게이머들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부드러움과 즉각적인 반응성을 선사한다. 또한, 80Gbps의 압도적인 대역폭을 자랑하는 DisplayPort 2.1 (UHBR20) 인터페이스, 트루 10bit 컬러, Delta<2 색차 등으로 게임뿐만 아니라 사진 및 비디오 편집 및 감상에도 이상적이다.

발열 제어 측면에서도 맞춤형 히트싱크 설계와 지능형 전압 최적화 기술로 별도의 쿨링 팬 없이 효율적인 열 관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AI 알고리즘이 화면을 실시간 분석해 어두운 영역의 시인성을 높여주는 Dynamic Shadow Boost, 잔상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ELMB(Extreme Low Motion Blur) 등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기능도 대거 탑재되었다.

에이수스는 ROG Swift OLED PG27AQWP-W 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7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에서 최초 공개 및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인기 크리에이터 ‘눈쟁이’와 함께하는 역대급 특별 할인 라이브로 ROG Swift OLED PG27AQWP-W를 파격적인 가격에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한정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ROG Swift OLED PG27AQWP-W는 3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 및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삼성, 3번 접는 폰 ‘트라이폴드’ 스마트폰 드디어 공개... 韓·中 판매 가격은?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소니 차기 플래그쉽 무선 이어폰 'WF-1000XM6' 초기 정보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