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클라우드 게임 컨트롤러 ‘님버스 클라우드’ 국내 출시... 모바일·풀사이즈 듀얼 모드 지원
스틸시리즈, 클라우드 게임 컨트롤러 ‘님버스 클라우드’ 국내 출시... 모바일·풀사이즈 듀얼 모드 지원
스틸시리즈가 클라우드 게임 컨트롤러 ‘님버스 클라우드’를 출시했다. 블루투스 무선 연결로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며, 풀사이즈 디자인과 고급 센서로 몰입형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클라우드 컨트롤러 신제품 ‘님버스 클라우드(Nimbus Cloud)’를 국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님버스 클라우드는 모바일 기기부터 콘솔·PC 등 기기에서 모두 원활한 사용 환경을 담보하는 제품으로, 특유의 듀얼 모드 디자인을 적용한 업계 최초의 기기다.
인체공학적인 풀사이즈 컨트롤러 기반의 디자인으로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 따른 피로감을 줄이는 한편, 트리거와 엄지를 모두 고려한 고급 홀 이펙트 센서를 탑재해 몰입형 게임에 적합한 고정밀 컨트롤을 지원한다.
님버스 클라우드는 블루투스 기반의 무선 연결로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을 제공하며, 모바일 기기의 기종과 규격에 구애받지 않도록 컨트롤러와 기기를 고정하는 고무 인서트의 수도 다각화했다. 특히 최신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생태계와의 연동을 지원해 한층 간편하게 기기 간 연결 전환도 가능하다.
더불어 풍부한 내장 배터리 용량으로 블루투스 무선 연결 기준 최대 20시간의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USB Type-C 단자로 모바일 기기와 직결해 사용할 경우 자체 포트를 통한 패스스루 충전도 지원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클라우드 게이밍 시장의 발전에 발맞춰 많은 게이머에게 뛰어난 편의성과 컨트롤 경험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클라우드 컨트롤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스틸시리즈는 앞으로도 고성능의 게이밍 기어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와 승리의 영광을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이날부터 님버스 클라우드의 온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댓글 쓰기